맥도날드,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인텔, 모토로라, 소니, UPS와 같은 다국적 기업들이 어떻게 그들의 이름을 생각해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생각해 보세요, 만약 이 회사들이 재미없거나 잊혀질 만한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지금처럼 클까요?모든 회사는 이름을 생각하면서 시작한다.예를 들어, 법률 사무소는 일반적으로 스미스, 존슨, 브라운 법률 사무소와 같은 관계자들의 이름을 사용합니다.여성 전문점의 카지노커뮤니티 이름은 빅토리아 시크릿이나 베어 에센셜과 같이 감각적이고 신나는 것이어야 한다.의류 라인은 인기 있는 디자이너의 이름을 자랑해야 한다.기업 브랜딩에는 회사 이름만 관여하는 것이 아닙니다.또, 기업 로고 디자인과 전체적인 기업 이미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더 중요한 것은 기업의 정체성을 전달한다는 것입니다.컴퓨터 하면 마이크로소프트가 떠오릅니다.복사기 대신 제록스를 떠올리게 됩니다.치약은 콜게이트와 같다.큰 회사든 작은 회사든 창업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는 것만큼이나 소비자의 마음에 남는 완벽한 브랜드 이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첫인상 마지막
명함을 배포할 때, 무엇을 보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