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음료

식단에서 다양한 건강 음료를 섭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오늘날, 다이어트 탄산음료, 일반 탄산음료, 에너지 드링크를 먹고 사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이것들은 대부분 인공 감미료, 인공 향미료, 그리고 카페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체는 이러한 종류의 음료를 꾸준히 섭취하면 최고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수는 탄산음료 대신 오렌지 주스야. 맛도 좋고, 자연스럽고, 쉽게 구할 수 있다. 오렌지 주스는 비타민 C를 충분히 제공한다. 8온스 잔은 바나나만큼 많은 칼륨을 함유하고 있다. 그것은 놀랄 만큼 다양한 식물성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비타민과 영양분의 함량을 넘어 오렌지 주스가 혈압을 낮출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또 다른 훌륭한 음료는 사과 주스다. 신선한 사과 주스는 상당량의 비타민 A와 C를 함유하고 있다. 하루에 사과를 먹으면 의사를 멀리할 수 있다는 옛말이 사실이었다. 최근의 연구는 사과 주스를 마시는 것이 심장병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크랜베리 주스는 다이어트에 더해져야 하는 또 다른 강력한 음료다. 크랜베리의 약효는 수세기 동안 인정되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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