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요리

의심할 여지 없이, 현대의 프랑스의 가장 큰 보물 중 하나는 풍부한 음식이다. 프랑스인들은 음식에 대한 애정이 계속되고 있다.

프랑스의 요리는 각 지역의 농산물과 미식을 바탕으로 한 지역적 차이가 매우 크며 현저하게 다양하다.

수세기에 걸쳐 발전되고 완성되어 온 요리 전통은 프랑스 요리가 고도로 세련된 예술로 만들었다. 이는 가장 간단한 농민 요리도 마찬가지여서 세심한 준비와 세심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가장 간단한 준비라도 가장 세심한 방법으로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관련된 시간을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프랑스 주방에서의 성공 비결은 현지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재료와 제철에 사용하는 것만큼 정교한 기술이 아니다.

프랑스 요리는 단석이 아니다: 프로방스의 올리브와 해산물에서부터 투어의 온라인카지노 버터, 로스트에 이르기까지, 비스트로의 간단한 음식에서부터 투르 다르겐트의 기발한 과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프랑스식 식사는 뜨거운 전채 요리(또는 오찬을 위해 차가운 전채 요리)로 시작해서 수프, 메인 코스, 샐러드, 치즈,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시작할 수 있다. 프랑스인들은 모든 음식과 경우에 적합한 음료가 있다는 강한 감각으로 작동한다. 와인은 식사에 취하지만, 음식이 없는 경우는 드물다. 식사에 앞서 아페리티프(릴레트 등 가벼운 알코올 음료)가 나오고 소화기(즉, 코냑)가 따라올 수 있다. 음식과 포도주 사이의 이러한 밀접한 관계는 부분적으로 훌륭한 요리와 훌륭한 와인 제조의 진화와 유사할 수 있다. 프랑스에서 최고의 요리가 그녀의 가장 훌륭한 포도주 재배 지역에서 일어난다는 것은 아마도 우연이 아닐 것이다. 부르고뉴, 보르도, 프로방스, 투레인 등에서는 술잔 속처럼 조리 과정에서 와인이 성행하고 있다.

프랑스 요리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다른 모든 요리들이 측정되는 표준으로 여겨진다. 이 표준은 1500년대에 캐서린 드 메디치가 프랑스 법정에 도입했고, 후에 프랑스 요리의 아버지로 여겨지는 오귀스트 에스코피에르 (1846-1935)가 완성했다.

1970년대에 유행한 누벨 요리는 프랑스 전통요리의 풍성한 요리에 대한 반응이었다. 이 새로운 요리는 건강에 좋은 요리 철학을 가지고 있다: 바삭하게 요리된 야채와 과일 기반의 소스는 밀가루와 크림 소스와는 대조적이다.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부터 누벨 요리, 그리고 많은 프랑스 지역 요리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미각을 만족시킬 만한 것이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